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IT/가전

어린이를 위한 MP3 플레이어, 산사 쉐이커

새로 제휴하여 판매하게 된 제품



이름하여 산사 쉐이커(SANSA SHAKER) : 흔들어서 노래를 선곡할 수 있다는 의미의 제품명이다.
아무래도 개성있는 모습의 MP3이다보니 혹시라도 제품이 불완전하지 않을까 하여
초등학생 5학년인 우리 아이에게 선물로 주고 테스트해보았다.

처음 가져올 때, 어린이날 선물을 미리 주는 것이라고 하여 주었는데,
최소한 일주일 동안 우리 애가 쓰면서 불만이 하나도 없었다.

우리 애가 좋아할만한 음악을 처음부터 넣어주었더니,
이어폰을 안 꽂으면 스피커로 음악이 나오고
이어폰을 두 개 한꺼번에 꽂을 수 있으니 가끔 엄마하고 같이 듣기도 한다.

내가 파는 물건에 대해 내가 자신이 없거나 어린이용으로 가져왔는데
우리 애가 싫어하거나 쉽게 고장 낸다면, 내가 어떻게 팔 것인가?

그런 점에서 나름대로 기대해볼 만한 제품이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