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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점업체 필독사항

입점업체가 많아지면서 관리하는 데 적지 않은 애로점이 있습니다.

데일리업에 각종 제품을 공급하는 업체 입장에서는
온라인, 오프라인 각종 업체들과 거래하다보니
월말, 월초에는 훨씬 더 바쁘리라 생각합니다.

그러다보니 가끔 월 마감 후 한달 동안의 거래명세서와 세금계산서를 몇 번 재촉받고서야
보내주는 업체가 있습니다.

실제 각 복지몰 업체에서는 보통 매월 5-6일까지 세금계산서를 보내주지 않으면
다음 결제일에 결제해주지 않겠다고 협박(?) 아닌 협박도 하는데,
세금계산서 늦게 준다고 정상적인 결제를 안 해드릴 수 없고 고민입니다.

다음과 같이 정리했으면 합니다.

1. 세금계산서는 매월 10일까지 데일리업에 도착할 수 있도록 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

2. 현재 대부분의 업체는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시기에 큰 문제가 없지만
   일부 업체는 수기로 작성하여 우편이나 택배로 보내는 방식을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2010년 1월부터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의무화되오니
   지금부터라도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전자세금계산서 발행할 때 핸드폰 번호와 메일 주소는 데일리업과 평소 연락하는 번호와 메일로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